산채요리와 한방맛요리

아티쵸코 야채볶음

단초화 2020. 5. 27. 09:05

아티쵸코 한송이수확해서 먹어보기위해 야채넣고 볶음 해봤어요

아티쵸코 주먹만하게큰것 바깥잎 질긴것은 반이상 뜯어내고 연한부분만 사용하여 잘게 잘라준 거입니다

야파반개 채썰고

파프리카 반개씩 아티쵸코 크기로 자라주고 아티초코는 끓는물 에 소금 한꼬집넣고 살짝데쳐서 물기 제거했읍니다

재료준비 완성하니 금방 볶았어요 들기름 조금넣고 양파 먼저넣고 볶다가 다른야채랑 아티쵸코다넣고 마늘한수저 넣고 살짝볶다가 소금으로간하니 심심해서 국수장국 한수저 넣고
살짝볶아낸후 통깨솔솔 뿌려마무리 오분도 안걸렸네요
맛은 먹을만합니다 여기에 들깨가루넣고 요리해도 좋을것 같구요 다용도로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티쵸코는요
맛이 순해서 어떤요리에도 함꺼 활용할수 있을듯 합니다
순한맛 딱딱한 겉 껍질을 저는 한숑이라 버렸지만 많으심 요걸로 덖음차도 좋을것 같고 말려서 가루내서 가루로도 섭취가능할것 같읍니다 생수에타서 마시든지 토마토쥬스 갈때 조금씩 넣고 마시면 겉껍질까지 다 활용 가능할것 갇아요 ㅎㅎ 딱한송이라 다용도로 못해봐서 아쉽네요 한송이 자른곳 옆에 두송이가
자라고 있으니 두송이가 크면 다시
활용해 보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