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음악방

애모(愛慕) / 등려군 (鄧麗君)

단초화 2014. 10. 14. 10:29

애모(愛慕)

등려군 (鄧麗君)

 

每一天,
迎着朝阳,
走向那大街上。
你的家
就在路旁,
天天见你对我望。
当我走过你身旁,
心弦在震荡。
你的身影,
你的笑容,
深印在我心上。
等明天再走过你身旁,
我也要对你望一望。

每一天,
送走夕阳,
走向那大海边。
晚风吹,
掀起浪花,
我的思潮在荡漾。
望着辽阔的海洋,
倾诉着我希望。
我的心里
也酝酿着,
情深意长,
盼望你也和我一样,
把爱的火花点燃。


날마다
아침 해를 맞으러
큰 그 거리로 달려 가네요
그대의 집으로
바로 길가에 있는
날마다 내가 바라는 대로 그대를 쳐다 봅니다
내가 그대 곁으로 달려갈 때엔
심금이 울리고 있었어요
그대의 어슴프레한 모습
그대의 미소 짓는 얼굴이
내 마음에 깊게 새겨 있지요
다시 그대 곁으로 달려가려고 내일을 기다리네요
나도 그대가 좀 보아 주길 바라고 있어요

날마다
저녁 해를 배웅하러
저 너른 바닷가로 달려가네요
밤바람이 불어
물보라가 솟구쳐 오르니
내 마음도 출렁이네요
아득히 너른 큰 바다을 바라다 보며
내 꿈을 하소연 하네요
내 마음속에서도
준비는 하고 있지만
사랑도 깊어 가고 뜻도 커 가니
그대도 나와 같이 마찬가지로
사랑의 불꽃이 타오르기를 간절히 바라네요..


 

 

스크랩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