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음악방

가을에 어울리는 음악

단초화 2014. 10. 9. 09:43

사랑한다는 말은 - 서정윤
사랑한다는 말은
기다린다는 말인 줄 알았다 
가장 절망적일때 떠오른 얼굴
그 기다림으로 하여
살아갈 용기를 얻었었다
기다릴 수 없으면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는 줄 알았다
아무리 멀리 떠나 있어도
마음은 늘 그대 곁에 있는데
만날 수 있으리라는 기대로 살았다
그대도 세월을 살아가는 
한 방황자인걸 
내 슬픔 속에서 알았다
스스로 와 부딪치는 삶의 무게에
그렇게 고통스러워한 줄도 모른 채
나는 그대를 무지개로 그려두었다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떠나갈 수 있음을 이제야 알았다 
 

 

     
     
    가을에 어울리는 음악 
     
    Vielleicht Kannst Du Mich Jetz Versteh'n - Bobby Solo
    Quelli Eranol Giorni - Gigliola Cinquetti
    Lemon Incest - Charlotte - Gainsbourg
    La Doma De Rojo - Chris De Burch
    Exodus - Connie Francis
    Ne Me Quitte Pas - Duteil
    Lascia Ch'io Painga - Chirlotte Church
    Besame Mucho - Mayte Mattee
    Sino Me More - Allida Keli
     
    행노사-노랑우산님글 스크랩